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3-04-13 10:37 HIT 622

본문

위니아는 전국 가전 판매점에서 최근 내놓은 척추 건강 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PS23041300481.jpg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사진=위니아)

위니아는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이마트, 백화점 등 170여곳에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운영한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탑재해 몸의 중심인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위니아 전용 공간 일부를 활용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하고 방문 고객은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위니아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강남구 대유타워 2층에도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해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제품 사용법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주요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통해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국에 위치한 전문점 중 150여곳을 선별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구성했다. 일반 매장 외 체험존 내 밝기 조절 및 힐링사운드 송출 등 오감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한 특화 전문점을 경기도 화성시 봉담점과 서울 송파구 잠실점에 마련했다. 

 

특히 잠실점은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을 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me 카페’를 함께 운영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주요 양판점과 위니아딤채STAY전문점 등 전국의 약 320여 곳의 위니아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체험매장을 늘려 고객과 상호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089366635575792&;mediaCodeNo=257&OutLnkChk=Y​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