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활동
  •   >   고객만족경영   >   주요활동

3월 조별 봉사활동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4-01 09:49

본문

 

대유에이텍 직원들은 지난 319(), 26() 각각 사회복지시설 보람의집(광산구 덕림동)’과 애일의집(광산구 덕림동)찾아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회사에 모인 직원들은 우리의 손길이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복지시설로 출발했습니다

1조가 찾아간 보람의집은 연료비가 많이 드는 기름 보일러 대신에 화목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주인들이 따뜻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많은 장작이 필요한데, 복지시설 직원 한 두명의 힘으로는 땔감을 마련하는 일이 쉽지 않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1조 장정들이 방문해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린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2조 직원들은 애일의 집을 찾아 빨래와 청소 봉사를 했습니다. 빨래양이 많아 평소였다면 시간이 오래 걸렸을텐데, 여러 명이 함께 도와가며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 중의 한 명은 주말에는 대부분 나들이를 가거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쉬는데, 이번 주말은 땀흘리며 남을 도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개인적으로 보람찬 하루였다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습니다.

대유에이텍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조별 봉사활동은 팀과 직급이 다양한 직원들이 만나 봉사를 하면서 서로 교류도 할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으로 꾸려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