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카브루 '콜라보', 한정판 수제 맥주 출시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1-11-04 10:34 HIT 896

본문

 

위니아딤채는 수제 맥주 업체 카브루와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식가전 브랜드 '딤채'와 모험을 추구하는 수제 맥주 기업 '카브루'가 제품 간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한정판 배럴 에이지드 맥주>

 

'딤채×구미호 엠버테일'은 와인 배럴에서 오랜 시간 맥주를 담아 숙성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 기법을 적용했다. 한국 전통음료인 배숙을 모티브로 배, 생강 등으로 만든 와일드 에일을 실버오크 배럴에서 반년 이상 숙성시켜 한국적인 맛과 풍부한 오크향을 조화시켰다.

배럴 에이지드 맥주는 구입 후 보관 방법에 따라 맛이 변한다. 이번 한정판 맥주를 김치냉장고 딤채 주류 보관 모드를 이용해 최적 온도로 맞춤 보관하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배럴 에이지드 맥주를 이달부터 한정 판매한다.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과 위니아스토리 카페, 팝업스토어인 비어포스트바, 낫히든플레이스, 카브루 브루펍, 데일리샷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이달까지 '딤채×구미호 엠버테일' 맥주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방문 후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딤채'를 증정한다.

 

출처 : https://www.etnews.com/20211104000039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