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중국가전협회 '가전 혁신 판매우수'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2-08-10 10:23 HIT 687

본문

위니아전자는 중국가전협회가 주관하는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에서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는 중국 내 가전 산업 발전과 다양한 신규 사업 모델을 논의하는 행사다. 올해에는 중국 내 65개 가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회의에서 위니아전자는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 3번째로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수상했다. 회사는 온오프라인 융합 판매 전략 실시,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진행 등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이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했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이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했다.> 

 

위니아전자는 샤오홍슈, 웨이보, 위쳇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중국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오프라인 매장 내 MZ세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 패키지를 구성하고 쑤닝, B&Q, 홍성 메이카이화 등 중국 내 유명 백화점과 대형마트, 전자제품 전문마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제품 홍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각 매장과 지역별 소비자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진행 중이다.

 

하반기 위니아전자는 15초 이내 짧은 영상인 '숏클립' 콘텐츠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숏클립 영상 콘텐츠는 중국 내 소비자 특성을 세분화해 '연인' '젊음' 등 다양한 콘셉트로 제작 중이다. 또 중국 내 유명 건설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유통 채널 다각화도 힘을 쏟고 있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소비자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전략을 개발, 실행하고 있다”며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etnews.com/20220810000012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