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가전 판매 강화"…위니아·위메프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2-09-08 08:59 HIT 557

본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전성필(왼쪽) 위니아 상무와 박진석 위메프 실장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식에 참석했다. (사진=위니아 제공) 

 

위니아가 '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8일 위니아와 위메프는 업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양질의 마케팅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위니아는 이 협약을 통해 위메프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온라인으로 추적 조회할 수 있다.


위메프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도 개발해 위니아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방침이다.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니아 대표 가전상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하고, 사은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전성필 위니아 온라인 담당 상무는 "국내 생활가전 시장을 이끄는 위니아의 브랜드 경쟁력과 위메프의 이커머스 노하우를 합쳐 '동반성장'이란 긍정적 시너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908_0002007332&cID=13001&pID=13000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