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K-BPI 24년 연속 1위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3-03-23 09:26 HIT 444

본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위니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딤채' 24년 연속 1위 선정. (사진=위니아) 2023.03.23. 

 

위니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딤채'로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

 

위니아는 K-BP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230323_0002237541&cID=13001&pID=13000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