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는 '딤채' 24년간 1위 지켰다… 위니아, 브랜드평가 5관왕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3-03-28 10:14 HIT 457

본문

 

위니아 제공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등 5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5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딤채'(24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10년 연속)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3년 연속) △전자레인지(3년 연속)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등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추가된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새롭게 1위를 차지한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척추 전문 의료기기다.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탑재했다.

총 24가지 마사지 모드 지원 등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김치냉장고 '딤채'는 초정온 냉각 기술과 탑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 기술력으로 2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가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fnnews.com/news/202303280941417931 [파이낸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