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뉴스킨 뷰티 기기 AS 제공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3-05-19 16:13 HIT 384

본문

위니아에이드는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미용 기기의 구매 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킨은 1984년 미국에 설립된 뷰티 관련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해 3800명의 직원이 근무한다. 2022년 기준 글로벌 전체 매출은 22억달러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등이 대표 제품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의 한국지사다.

 

 

위니아에이드가 뉴스킨 뷰티기기 A/S를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가 뉴스킨 뷰티기기 A/S를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국 12개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총 6종 뷰티 기기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로 방문해 전문 상담사에게 제품 점검, 상담, 수리, 교환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뉴스킨 라이브 서울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뉴스킨 코리아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며 “그동안 쌓아올린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뉴스킨 코리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etnews.com/20230519000005​ (전자신문)